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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디자인을 통해서 다음과 같은 비전제시로 웰니스케어 산업 발전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입니다.

첫째, 소비자를 가장 잘 이해하는 디자이너와 MD를 중심으로 상품기획을 해 나갈 것이며
둘째, 기술의 상호 협업으로 시너지 효과와 함께 융복합화 산업의 중심에 설 것이며
셋째, 이들을 홍보하는 프로모션 능력과 마케팅 기술을 상품기획 초기단계부터 접목시켜
 웰니스케어 산업의 시장을 더욱 신속하게 넓혀 나갈 것입니다.

핵심기술을 상품화시키기위해서는 기술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. 소비자를 꿰뚫어 볼 수 있는 통찰력과 정보, 시장감각이 무엇보다 최우선 되어야 합니다.

즉, 「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안겨주는 디자인과 판매력」 이것이 바로 서비스디자인의 핵심역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